본문 바로가기

(앱테크) 설문조사로 용돈벌이하자 엠브레인 패널 파워

 

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!!

하나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

저는 일단 앱테크 앱이 몇 개 있는데

그중 설치하는 건 싫어해서 알아보던 중

오? 설문조사로 한 용돈 정도;; 벌 수 있는 걸 보고 시작했습니다

 

서론은 넘어가고

일단 크게 적립방법은 2가지

 

설문조사 (지금은 제가 다 참여해서 없네요)

 

 

좌담회

좌담회를 할 수 있으면 제일 빨리 모을 수는 있으나

장소가ㅠㅠ 집이 가까우시면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

적립금 사용은 최소 3천 원부터이며

현금 이체 기부는 1만 원 이상입니다

제가 한 1주일가량 써보면서 장단점을 느꼈는데

장점

1. 설문조사 시간이 그렇게 길진 않았다

한 번씩 설문 조사하는 앱 보면 20분 정도 걸리면서 800원 이렇게 너무 적게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시간도 적당하고 적립금도 괜찮게 주는 편인 거 같아요

2.3천 원부터 교환이 가능하다

적은 금액부터 출금이 가능한 건 제가 느끼기엔 좋은 점인 거 같습니다~

 

단점

1. 설문조사가 매일 있진 않다

이건 대부분 그런데 설문조사가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좀 아쉽네요....

 

끝으로 제 글이 도움 됐으면

지금 이벤트로

추천인 spdlqj2651spdlqj2651 입력 후 기초 조사만으로 2500 원 적립이니 시작하세요^~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