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어도비 포토샵 누구나 7일 무료 체험판 사용방법

 

학기말이 다되다 보니 과제들이 계속 계속~~~ 나와서

하루에 컴퓨터를 몇 시간을 써야 되는지 ㅠㅠ

 

과제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이

오토캐드 스케치업 포토샵 레빗 등등 있는데

학교에서야 정식으로 라이선스가 등록되어 있으니 언제든 사용 가능한데

코로나 때문에 학교 가는 게 제한되다 보니

집에서 해결해야 된다;;(내 등록금은..?)

오늘은 그중 포토샵 비록 7일이지만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

 


어도비 포토샵

 

 

일단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

검색하셔도 되고 아니면

링크로 접속을 하거나

 

 

출처:어도비

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오는데

 

출처:어도비

오늘은 그중 포토샵을 받을 거기 때문에 포토샵 클릭

 

 

 

출처:어도비

무료체험판 클릭

 

 

출처:어도비

저는 포토샵만 필요하니 포토샵 체험 시작하기

 

 

출처:어도비

이메일 입력하시고

 

 

출처:어도비

암호를 입력합니다

 

 

 

출처:어도비

 

여기서 결제 등록을 해야 되는데 결제는 무료체험 7일 지난 후 결제가 진행되니 그전에 취소하시면 됩니다

정상적으로 카드를 등록했으면

 

 

출처:어도비

저처럼 손쉽게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!!

 

 

오늘은 포토샵 체험판 이용방법을 알려드렸는데

저 같은 경우 과제 때문에 임시로 이용하는 거기 때문에

아마 7일 전에 지우지 않을까 싶네요

취소하는 방법은 지우고 난 뒤 자세히 알아본 후 써 내려가겠습니다

 


 

2020-07-04

갑자기 어 포토샵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가지 싶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

그래서 부랴부랴 확인해보니 1일 남아서

바로 취소했다

 

 

취소 방법은

일단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

 

 

 

 

 

로그인하면 우측에 동그란 아이콘 클릭하고 계정 보기를 누르면

 

 

 

 

 

 

내 플랜이 나온다

저 같은 경우 6일 전 포토샵 체험판을 설치했기 때문에 1일 남았다고 표시되네요

 

 

 

 

 

플랜 관리에서 플랜 취소를 클릭

 

 

 

 

 

취소하려는 이유를 클릭 후 계속

 

 

 

 

 

취소할 시 혜택이 없어지는 것이 표시가 되고 계속 클릭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여러 혜택이 표시되고 저는 생각 없기 때문에 아니기 클릭

 

 

 

 

여러 설명이 표시가 되고 확인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취소가 됩니다

 

 

 

 

 

하마터면 2만 원 정도를 그냥 날릴뻔했네요

깜박하고 결제되면 너무 억울하니깐 체험판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확인하세요